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웹디자인, 브랜드, 영화 속 Purple 보라

컬러

by dbdic 2023. 2. 15. 09:05

본문

보라색
보라색

보라색은 파란색과 빨간색을 결합하여 만들어지는 색상입니다. 그것은 옅은 라벤더에서 깊고 풍부한 자두에 이르기까지 그늘이 다양합니다. 보라색은 왕족, 사치, 독창성, 영성과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웹디자인 속 보라색

웹 디자인에서 자주색은 우아함, 고급스러움, 창의성을 전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. 세련되고 정제된 룩을 연출하거나 더 뉴트럴한 팔레트에 팝 컬러를 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웹 디자인에서 자주색을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너무 많이 사용하면 압도적이고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 또한 사용 중인 보라색 음영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음영에 따라 웹사이트의 전체적인 모양과 느낌에 서로 다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웹디자인 속 보라색 예시
벅스데이, 바니, 코드픽, 비자인

웹디자인 속 보라색 더보기

 

dbdic 웹디자인 벤치마킹 사전

웹디자인 벤치마킹 서비스

www.dbdic.co.kr

브랜드 속 보라색

보라색은 고급스러움, 세련미, 창의성을 전달하기 위해 브랜딩에 자주 사용됩니다. 뷰티, 패션, 테크놀로지,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자주색은 야후, 마켓컬리, 씨유와 같은 회사의 브랜딩에 사용됩니다. 브랜딩에 보라색을 사용할 때 사용되는 보라색 음영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다른 음영이 다른 연관성과 의미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 또한 응집력 있고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기 위해 다른 디자인 요소 및 메시지와 함께 자주색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브랜드 속 보라색 예브랜드 속 보라색 예브랜드 속 보라색 예
씨유, 마켓컬리, 야후
브랜드 속 보라색 예브랜드 속 보라색 예브랜드 속 보라색 예
구찌, Cadbury,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

영화 속 보라색

보라색은 다양한 감정과 주제를 전달하기 위해 영화에서 자주 사용됩니다. 경우에 따라 자주색을 사용하여 미스터리, 음모 또는 불길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마블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악당 타노스는 종종 보라색과 관련이 있습니다. 다른 경우에는 보라색을 사용하여 로맨스나 열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 또한 "아바타"에서 볼 수 있는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배경느낌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전반적으로 영화에서 보라색을 사용하는 것은 종종 영화의 감성적이고 주제적인 내용과 관련이 있습니다.

영화 속 보라색 예영화 속 보라색 예영화 속 보라색 예
어벤져스 엔드게임, 베트맨 다크나이트, 독전
영화 속 보라색 예영화 속 보라색 예영화 속 보라색 예
아바타,라라랜드, 플로리다 프로젝트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